41 0 0 1 6 0 2개월전 0

ReBuild ; 두 번째 기회

선택할 수 없었던 부모의 존재로 인해, 어쩔 수 없이 겪어야만 했던 아픈 과거와 그 때 느꼈던 감정을 담고 있습니다. 나에게 고통을 주는 존재가 타인이라면 그저 멀리하는 것으로도 괴로움의 시간을 끝낼 수 있지만, 가까운 사람, 특히 그 가까운 사람이 가족일 때 겪어야 하는 고통은 무척이나 크고 극복하기 어렵습니다. 그 고통과 인내의 시간, 그리고 그것을 극복하고 이겨내는 과정을 의식의 흐름대로 기재했습니다. 내 선택과 내 잘못이 아닌 과거에 얽매이지 않고, 그것을 떨쳐버리고 온전한 자신의 삶을 찾아가는 여정이 담겨 있습니다. 가까운 사람으로 인해 힘든 분들과 함께 공감하며, 작은 위로의 메시지가 되고픈 이야기입니다.
선택할 수 없었던 부모의 존재로 인해, 어쩔 수 없이 겪어야만 했던 아픈 과거와 그 때 느꼈던 감정을 담고 있습니다. 나에게 고통을 주는 존재가 타인이라면 그저 멀리하는 것으로도 괴로움의 시간을 끝낼 수 있지만, 가까운 사람, 특히 그 가까운 사람이 가족일 때 겪어야 하는 고통은 무척이나 크고 극복하기 어렵습니다.
그 고통과 인내의 시간, 그리고 그것을 극복하고 이겨내는 과정을 의식의 흐름대로 기재했습니다. 내 선택과 내 잘못이 아닌 과거에 얽매이지 않고, 그것을 떨쳐버리고 온전한 자신의 삶을 찾아가는 여정이 담겨 있습니다. 가까운 사람으로 인해 힘든 분들과 함께 공감하며, 작은 위로의 메시지가 되고픈 이야기입니다.
서.담.결

좋은 남편과 좋은 아빠가 되고 싶은 사람이고, 자신을 바꾸는데 큰 힘이 되어준 사랑하는 가족들을 위해 살고 싶은 사람입니다.
아픔에 공감하며, 본인의 경험을 토대로 위로의 메시지를 전하고 싶은 마음 전문가로 살기를 원하는 사람입니다.
공감과 위로의 힘을 믿으며, 함께 걷는 사람입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